HOME

회사소개

제품소개

솔루션

구축사례

지원사항

유익한정보

다운로드

질문과답변

협력업체

 
 
 
CTI Middleware
IVR 시나리오
편집기
UbiGEN
Dialer
IVR
VMS
FAX서버
FAX녹취
녹취서버
UMS
VoIP
ACS
PABX
IP PBX
음성보드



CallNet - Fax Server   개요 | 구성도 | 특징 | 제원 | 기능 | 응용분야
1. 개요
CallNet-FAX SERVER는 FAX와 관련한 업무를 완전 전산화하여 효율성 증대 시스템이다.
기존의 팩스전송 및 수신을 팩스밀리로 할 경우의 번거로움 및 용지, 토너 등의 자원 낭비를 해결하는 시스템이다.
그리고 CallNet-FAX가 지원하는 CallNet-FAX Web AP는 브라우저상의 사용자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어 팩스
송.수신업무를 컴퓨터에서 100% 처리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.
또한 개인용 PC에서 어떠한 워드로 작성한 문서일지라도 팩스전송을 할 수 있다.
CallNet-FAX의 다른 팩스 서버와의 차이점은 Voice를 지원하여 담당자의 고유ID로 팩스를 보낼 수 있는 것으로
기존의 이메일 서버와 연동되어 Outlook으로 직접 팩스자료를 검색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.


2. 구성도



3. 특징
[시스템 특징]
  - 문서저장용량 : 서버 HDD용량에 제한
  - 확장성 우수 : 4회선/16회선 단위로 확장 ( MAX 32회선 / 1SYSTEM 권장 )
  - 고품질의 음성 : ADPCM,PCM 지원
  - 유지보수의 편리성 : 원격에서 프로그램 수정 및 관리 응용성 사용자 요구사항 지원툴 지원
  - TONE 감지 : 모뎀, 팩스, 전화 TONE감지 한글지원 Text한글 화일 TIFF화일 변환
  - 화일 FORMAT : TIFF-G3
  - ATABASE 지원 : MS-SQL, Oracle, Sybase,Informix,DB/2
  - Email 서버 연동 : Outlook 지원
  - 장애 검출 : 문서 수신일 때 장애가 발생하면 장애 전까지의 문서가 그대로 보전

[업무적 특징]
  - 수신팩스는 팩스 번호 별로 자동 분류하여 하드에 폴더로 저장된다.
  - 문서가 분리되지 않은 자료일지라도 마우스로 쉽게 관련 문서방에 옮기거나 삭제할 수 있다.
  - 운영환경이 Windows 2000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다.
  - 수신 문서는 날짜, 시간별로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조회하는 시간이 빠르다.
  - 수신팩스 문서는 같은 PC화면에서 조회와 함께 즉시 수정작업이 가능하다.
  - 중요한 문서는 영구히 보관되기 때문에 자료관리에도 편리하다.
  - 운영자는 본인 PC에서 LAN으로 연결되어 있으면 장소에 상관없이 업무처리가 가능하다.
  - 팩스에 관련된 다양한 톤을 자동으로 감지한다.
  - 원격관리가 가능하다.

4. 제원
Main System Pentium III 850Mhz 이상
RAM 128MB 이상
HARD DISK 20GB이상
Lan Card 10/100M
Operating System Windows 2000
지원 DBMS Access, Oracle, Sybase, DB/2, Informix, MS/SQL ..
Port 4 Port 이상
Port 증설 4 Port, 8 Port, 16 Port
Line Interface Loop Current, E1, R2MF


5. 기능


서버기본기능

팩스문서 송신기능
> 전송 문서편집기에 상관없이 문서를 팩스로 전송

팩스문서 수신기능
> 수신 팩스로 전송된 문서를 수신하여 파일로 저장,관리

개인별 Fax Message 관리
> 팩스문서가 서버에 도착한 후에 마스터 메일로 전송하여
문서를 조회 후에 받을 사람의 이메일 주소로 분배 통보 기능

Email 통보기능
> 관리자가 팩스서버에 관련된 기능을 관리하고
설정.수신된 문서는 관리자의 분배기능에 의하
여 담당자에게 문서를 전송

FAX Broadcasting
> 팩스문서가 수신되면 해당 단말에 수신통보하고
수신된 문서를 즉시 확인 기능

문서분배기능(관리)
> 관리자가 팩스서버에 관련된 기능을 관리하고 설정한다.
수신된 문서는 관리자의 분배기능에 의하여 담당자에게 문서를 전송한다.

FAX 사서함 관리, FAX Message 자동/수동 분배
>수신하는 사람의 사서함번호를 누른 후 팩스를
전송하면 해당 사서함 번호로 문서가 자동/수동
분배



[ CallNet-Fax server 화면 ]

[ CallNet-Fax Client 화면 ]

서버확장기능

시간예약 통보
> 팩스를 전송하고자 하는 시간을 설정

TONE 자동 감지
> 모뎀,팩스,전화 등의 TONE 자동 감지. 전파일
경우는 음성으로 서비스안내를 한후 팩스를
수신받고 모뎀/팩스일 때에는 직접 팩스수신

휴대폰 통보
> 팩스문서를 받을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기술한
후 팩스문서를 전송하면 전송 완료 후 휴대폰으
로 팩스 수신 통보

원격제어
> 프로그램 갱신/수정을 원격 제어

자동응답서비스
> 음성으로 자동응답을 할 수 있으며, 음성안내에 따라 FOD 서비스가 가능

FAX 프린터 드라이버
> 문서편집기에서 작성된 문서는 FAX 드라이버를 선택하고 문서를 팩스로 전송한다

이메일 조회
> 자신에게 도착한 팩스문서를 메일로 받을 수 있는 기능

멀티기능
> 팩스문서를 동시에 다회선으로 송/수신 및 개별적으로 처리 가능

콜브랜딩 기능
> 팩스수신/팩스송신 회선 조정기능

장애 감지 기능
> 수신 중 장애 시 자동으로 장애감지를 하여 현재까지 도착한 문서만을 관리 (타사제품은 지원 안됨)

Web 관리기능
> 인터넷으로 팩스수신 파일 관리 기능

동보전송
>많은 문서를 동시에 여러 장소로 팩스 전송



[ CallNet-Fax 수신결과보기 화면 ]



Web 프로그램



클라이언트 기능

FAX Driver
Window 95/98
FAX Clinet Message
FAX 결과보기





6. 기대효과

 - 팩스자원의 낭비를 줄이는 경제적인 효과 (팩스드럼교체, 팩스용지, 팩스잉크, 전력, 장소)
 - 시간이 절약 된다 (문서작성->프린트->장소이동->전화 걸기->팩스전송 등의 다중업무 일원화)
 - 팩스문서의 영구보존으로 문서관리의 효율성이 극대화
 - 업무량 감소로 일인 다역 체제 확립
 - 24시간 업무준비 태세 확립 (원격지 관리 지원)
 - 직접경비 절약 (팩스자원,인건비..)
 - 팩스 시간당 송.수신 수용용량 증가
 - 민원서비스 증대
 - 팩스의 잦은 고장, 유지보수의 불편함 해소
 - 팩스 회선수 대비 통화 중 빈도수 감소
 - 팩스문의 분류화 가능 (문서내용별 분류하여 업무의 내실화 계획수립)
 - 팩스문서의 보완 대책 수립 가능
 - 주변 통신수단과의 통합 (이메일, 인터넷 : 신속.정확한 정보교류)


7. 응용분야

콜센터 FOD,A/S 접수

일반사무실 영업업무, 대리점관리 ..
방송국 방송사연 접수


 
Copyright [CallNet Korea Co., Ltd].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