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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리점지원
대리점지원
1. 영업지원
가. 프리젠테이션 자료, 시스템 구성방법, 기술 컨설팅 지원
      소비자에게 직접 시스템 및 기술적인 사항을 컨설팅하고 제안작업을 지원한다.
      영업에 관련된 자료를 제공하여 제안서 작성 및 기타 영업에 필요한 자료를 지원한다.
나. 결재방법
      영업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영업의 범위,지원조건에 따라 다양한 결재방안을 협의 후 지원.
다. 프로젝트 컨소시엄 지원
      협력사와의 기술공유 / 인력공유
2. 기술지원
가. 기술지원센터
      H/W 및 구성 교육지원 : 시스템 설치 환경에 적합한 H/W 및 구성을 제안한다
      S/W 교육지원 : 기본 OS 교육 : 구축 'C', Visual C++, Language 교육 : 관련 Sample Source 제공 및 교육
      관련 Utility 교육지원 : 음성 편집 프로그램 : 관련 장비 교육 ( DBMS, Email Server, Web Server ... )
나. 제품 Line-Up
      TTS ( Text To Speech ) 지원 : 음성합성
      ASR ( Auto Speech Recognization ) 지원 : 음성인식
      VoIP (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) 지원
      DIGITAL Product 지원
다. Sample
      Inbound Sample
      OutBound Sample
      UbiGEN Sample
      Multi-Thread Sample
라. Development Tools
      서울통신기술 보드 Driver 및 SDK
마. 관련자료
      VPM Function Reference.doc
      SRL.doc
바. 협력사 Solution 공유
      -. IVR, VMS, UbiGEN, InternetPhone Gateway, Fax Server,PABX,       CTI Server
3.교육지원
가. 정기교육
      본사 자체 교육일정표에 따라 소양 교육을 실시한다.
      분기별 1회 실시
      S/W 교육 : 기본 OS 교육 : 구축 'C', Visual C++, Language 교육 : 관련 Sample Source 제공 및 교육
      관련 Utility 교육지원 : 음성 편집 프로그램 : 관련 장비 교육 ( DBMS, Email Server,       Web Server ... )
      제품교육 : Genex-I 외
나. 비정기교육
      신제품 출시될 경우에 실시한다.
      비정규 신제품 운영/설치 등의 교육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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